시흥 거북섬 인유어코너 루프탑 애견동반 카페
카페는 가고 싶은데 강아지도 데려가고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저도 카페를 좋아하는데 항상 뚜부와 함께 가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하지만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는 강아지를 데리고 들어갈 수가 없으니 테이크아웃 주문하기가 힘들 때도 많습니다..😓
특히, 펫페어처럼 강아지 전시회를 하면 뚜부를 데려가는 편인데.. 애견동반 카페를 가기가 힘드니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오늘은 전시회에 가기 전에 찾아보다가 알게 된 시흥 거북섬 애견동반카페 [인유어코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유어코너의 위치는 시흥 거북섬입니다. 차타고 가기 좋은 곳이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멀지 않으니 쇼핑을 해도 좋습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도 강아지 동반 가능합니다. (매장은 강아지동반 불가한 곳도 있음)
영업시간 및 주차
평일 👉 11:00 ~ 20:00
주말 👉 11:00 ~ 21:00
주차가능 : 카페가 신축 건물이라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주차 위치와 시간 등은 가기 전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확실합니다.
매장 전화번호 : 0507-1361-3985
메뉴
우리는 인유어크림라떼 (아몬드 크림라떼)와 코너 크림라떼(흑임자 크림라떼) 그리고 배고파서 아이스크림 프렌치토스트를 시켰습니다.
인유어코너 테라스
애견동반 시 실내가 아닌 야외 테라스만 가능합니다💛
인유어코너는 애견동반 시 야외 테라스 사용가능 합니다 🙌
야외 테라스 가운데에 분수도 있고 테이블 간의 거리도 꽤 있는 편이라서 저는 갔을 때 야외에 있고 싶었습니다 !!
그런데 날씨가 흐리고 비가 왔다 안왔다 하는 바람에 양해를 구하고 실내에서 제일 구석자리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실내에서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이 불편할 수 있어서 의자에 앉혀놓거나 안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야외 테라스는 잔디도 깔려있고 강아지들이 냄새맡고 돌아다닐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비가 안오는 틈을 타 야외 테라스를 구경했습니다.
분수대 앞에서 찰칵!!
뚜부도 냄새 다 맡고 분수대가 궁금했는지 그 주변에서 놀다가 사진찍기 예뻐서 한 컷 찍어줬습니다.
바닥이 젖어있어서 조금 돌고 실내로 들어와서 음료와 브런치를 기다리는 뚜부입니다.
카페에서 뚜부 추울까봐 담요도 빌려주시고 뚜부 물이랑 간식도 따로 챙겨줬습니다. 💛💛
담요는 발 밑에 깔면 더러워지니까 등에만 덮어준걸로..^^
앉아서 사람들 구경도 하고~ 우리가 뭐하는지 구경도 하는~ 신난 뚜부입니다.
졸릴만도 한데 절대 자지 않고 구경하는 뚜부씨..!!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 나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사진 바로 찍어버린..
뚜부도 예쁨에 눈을 떼지 못하고 저렇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왜 억울해보이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
사실 저희는 아침을 안 먹고 전시회에 갔다가 점심시간이 된 상태라서 배가 많이 고팠었고... 브런치 하나로 부족하면 또 시켜야겠다고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브런치 하나 같이 나눠먹었는데도 배불러서 정신을 못 차리면서 나왔습니다.😂😂
아몬드 크림라떼와 흑임자라떼 둘 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실 어디가면 흑임자라떼는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꺼는 먹고 반해버렸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흑임자라떼가 더 맛있었습니다.
아몬드크림라떼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가면 꼭 먹어볼 두 개의 라떼😘
우리 먹을 동안 뚜부도 주라고 간식까지 챙겨준 카페💛💛
덕분에 편하게 브런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뚜부는 자기 간식까지 챙겨줘서 얌전히 잘 있다가 왔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간식먹고 우리꺼 브런치에 관심가졌다가... 간식 먹고를 반복한 우리 뚜부..💛
배고팠는지 간식 뜯자마자 난리난 뚜부씨입니다.
뚜부랑 잘 놀고 잘 먹고 온 카페 [인유어코너]입니다.
휴일에 강아지 데리고 놀러가고 싶다면 시흥 거북섬 애견동반카페 [인유어코너]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